728x90
반응형
실제 얼굴의 형태를 최대한 적은 수의 폴리곤으로, 와이어에 신경써서 제작해야 함!
와이어 정리가 잘 되어있으니 터보스무스를 넣어도 자연스러운 얼굴형태가 잘 만들어진다.
모든 면을 사각형으로 만들기,
콧구멍, 입 속, 눈, 귀 등의 입체감을 만드는게 까다롭고 어렵다.
반응형
'게임 제작 공부 > 3DS 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X) 인체 전신(body) 모델링 (0) | 2021.12.08 |
---|---|
MAX) 로우폴리로 집에있는 물건들 만들어보기! (0) | 2021.12.07 |
MAX) 고양이 모델링 공부! (0) | 2021.12.05 |
MAX) 해뚜는게임즈 로고만들기 연습 (0) | 2021.11.22 |
MAX) 폴리/메쉬를 복사할 때(clone poly/mesh) 버그? 쉬프트 드래그 안먹힐 때!(*수정) (7) | 2021.11.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