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제작 공부/3DS MAX
MAX) 간단한 캐릭터 uv, 맵핑 해보기
가자몬
2022. 5. 19. 20:11
728x90
반응형
케로로 모양의 피규어를 만들어주고
uv를 펴주었다
*파츠별로 uv를 잘라주고 모두 합쳐주었다
그리고 모든 파츠가 좌우대칭이라 반만 작업하기위해 잘라주었다
그리고 포토샵으로 맵핑후 메테리얼에 넣어줍니다
시메트리와 스무싱그룹을 올린 후
플랫컬러 모드로 보아도 음영이 느껴지게 만들어야 하는데
포토샵을 오가며 위치 확인하고 경계선을 어색하지 않게 만드는 게 꽤나 번거롭고 어려운 작업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