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제작 공부/Zbrush
Zbrush) 배틀 액스 만들기
가자몬
2022. 6. 11. 0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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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어를 납작하게 누른다음
나이프 커브로 잘라 형태를 만들고 모델링 해준다
(이 때 시메트리가 꺼져있어야 제대로 자를수있음)

모델링이 끝나면 질감 등 디테일을 넣어준다



여기저기 빙빙 돌려가며
토폴로지를 해준다
(자주 다운되니 주기적으로 세이브하기)

토폴로지가 끝나면 스킨을 추출해서
low로 네이밍후 맥스로 goz해 보내준다
기존 high-poly는 decimination해주어 면 개수를 낮춘 뒤
(600만 -> 20만으로 줄임)
맥스 같은 위치에 불러준다
uv맵을 편 후 노말맵 추출

low poly에 추출한 노말맵을 입혀준다


포토샵에서 텍스처를 입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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