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제작 공부/3DS MAX

MAX) 포트리스 탱크들 모델링2

by 가자몬 2022. 4. 29.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캐논탱과 인민탱에 이어서 다른 탱크들도 만들었다

 

 

 

세번째로 만든 탱크가

미사일탱?

 

이름은 잘 모르지만 참 귀엽다

위에 올려진 미사일이 특히 ㅎㅎ

 

 

다음은 이 탱크였는데

눈이 개구리 페페같다

 

 

반질반질한 바퀴가 장난감같고 너무 예쁘다

 

 

요건 투석기 캐터펄트! 돌탱?이라고 한다

 

돌은 다각형을 이용하니 쉽게만들수있다

 

 

불은 대충 메테리얼에서 색 지정으로 만들어주었다 ㅎㅎ

이 때부터 멀티섭을 이용한 메테리얼들이 꼬이면서

약간 애를 먹었다 ㅠㅠ

좀더 정리를 잘 해주면서 해야 할 것 같다

 

마지막은 굉장히 미래형디자인으로 생긴

위성탱? 여튼 그렇다고한다!

 

외발 바퀴에 뭔가 세련된 디자인이다 ㅎㅎ

 

 

많은 파츠들때문에 정말 미러와 시메트리, 그리고 축 정렬의 향연이었다 ㅎㅎ;

엣지마다 챔퍼로 인공적인 면을 한번 더 넣어주는데에도 신경을 써주었다

 

 

다 모이니 아주 그럴싸한 게임 캐릭터들이 만들어졌다

 

정렬된 모습

 

왜곡없는 뷰로 보면 더 깔끔하게 모델링이 잘 보인다

 

 

 

그리고 진짜 마지막으로 만든

포트리스 캐릭터 ?_?

소닉 보스같이 생겼는데 이 친구 이름은 모르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