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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sphere는 관절 등의 커다란 형태를 잡아주는 데 편리한 도형이다
draw로 구를 생성하고 변형 툴로 이동, 조절해서 위치를 잡아준다
위치를 다 잡으면
스킨을 생성해서 스컬핑해준다
왼손을 관찰하며 최대한 리얼하게 만들어준다
손목이 너무 치우쳐진 것과
손가락 마디들의 굴곡 디테일,
그리고 주름을 더 디테일하게 잡아주면 리얼할 것 같다
주름 디테일 추가
손톱이 있으면 더 자연스러울 것 같다
손톱을 넣고나니 제일 끝 마디가 너무 긴 것 같다
내 왼손을 보면서 만들면서도
좀 더 이상적인 예쁜 손을 만들려고 노력해보았다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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