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제작 공부/Cinema 4D

시포디 바디페인트

by 가자몬 2022. 1. 17.
728x90
반응형

디테일을 조금씩 올려주는중!

손에 익지 않아서 자꾸 헛손질하느라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3d 모델링 위에 묘사하는게 생각보다 재미있다 ㅋㅋㅋㅋ

옆으로 자꾸 삐져나가는건 옆에 텍스쳐맵을 열어놓고 하면 편한것같다

레이어 왔다갔다하는거, 포토샵처럼 막 자르고 돌리고 자유롭게 편집하는거 등등

어떻게 하면 편한지 아직 모르는게 많아서 이것저것 만져보며 많이 연구해봐야할듯하다 ㅠㅠ

 

일단 캐릭터에 눈이 생기니 생기가 돌아서 좋다 ㅠㅋㅋㅋㅋ

 

그리고 저장할때 모든 레이어들이 다 유브이 원본에

백그라운드 레이어 하나로 다 붙어버리던데 ㅠㅠ

 

다시 열면 편집할수가없다...

저장 설정이 잘못돼있는거같은데 내가 뭘 잘못 누른걸까 ,,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