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제작 공부/3DS MAX

MAX) 꼬마마법사 레미 리듬탭 3d모델링

by 가자몬 2022. 5. 13.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집에 있는

꼬마마법사 레미 가챠 장난감, 실물 레미 리듬탭을 보고

 

모데링을 했다

 

꽃모양 본체는 라인(원형)에서 볼록볼록하게 만든다음 입체화했다

그리고 음표모양 버튼들은

10각 스피어에서 면을 돌출시켜 하나의 오브젝트로 만들었다

은근한 각과 둥근 모서리를 만들어 주는것이 꽤 복잡했다

 

 

가운데 버튼의 음표 외 여러 모양은

라인으로 딸까 했지만

직접 그리는게 더 이쁠 것 같아서 맵핑으로 넣어주었다

 

 

 

실제 장난감에서도 저 가운데 그림은 프린팅이거나 페인팅인 것 같이 입체감이 없다

 

 

 

 아랫면도 장난감, 공산품스러운 특유의 각이 잘 살았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