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카콜라 캔을 만들어보았다
uv를 위 모양으로 펴주고 맵핑소스는 코카콜라 로고를 사용하면서
포토샵에서 음영을 넣어주었다
맥스에서 쉐이더없이 보아도 음영이 느껴지게
반응형
'게임 제작 공부 > 3DS 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X) 간단한 캐릭터 uv, 맵핑 해보기 (0) | 2022.05.19 |
---|---|
MAX) 노말맵 추출해서 입혀보기, 하이폴리곤 최적화 (0) | 2022.05.19 |
MAX) 꼬마마법사 레미 리듬탭 3d모델링 (0) | 2022.05.13 |
MAX) loft 기능 사용해보기 (0) | 2022.05.12 |
MAX) 꼬마마법사 레미 견습탭 만들기 (0) | 2022.05.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