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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 공부/3DS MAX

MAX) 간단한 캐릭터 uv, 맵핑 해보기

by 가자몬 2022. 5.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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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로로 모양의 피규어를 만들어주고

uv를 펴주었다

 

*파츠별로 uv를 잘라주고 모두 합쳐주었다

그리고 모든 파츠가 좌우대칭이라 반만 작업하기위해 잘라주었다

 

 

 

그리고 포토샵으로 맵핑후 메테리얼에 넣어줍니다

시메트리와 스무싱그룹을 올린 후

 

 

플랫컬러 모드로 보아도 음영이 느껴지게 만들어야 하는데

포토샵을 오가며 위치 확인하고 경계선을 어색하지 않게 만드는 게 꽤나 번거롭고 어려운 작업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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