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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테리얼을 skinshade4로 바꾸면 하얗게 보여 컬러링하기 좋다
zadd, zsub를 끄고 스탠다드 브러쉬로 rgb강도와 사이즈를 조절해가며 컬러링한다
큼직큼직한 브러쉬로 전체적인 색감을 입힌 후
알파에 alpha56같은 줄무늬 형태를 넣어
털 질감이 느껴지게 디테일 업 해준다.
폴리페인트에서 색을 조절할수있다.
마스크로 원하는 부분만 조절도 가능
마스크상태에서 ctrl H -> 마스크부분 하이드
(마스크돼있지만 안보임)
컬러 오브젝트 채우기 - ctrl shift F (M상태로 채우면 메테리얼 채우기)
*컬러링할땐 디바이드 최대로하기!
toyplastic메테리얼 눈에 적용하면 하이라이트 맺힘
스컬핑할땐 matcapgray
컬러링 할땐 skinshade4
귀여운 친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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