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캐릭터의 아랫쪽보다 윗쪽으로 갈수록 밝고 선명하게 표현
컬러픽커의 최상단, 최하단 사용하지 않기
초벌맵핑시 어두운색상부터 -> 점점 밝은색상
시선의 흐름에 따라 우선순위로 묘사의 집중정도를 나누고 더 눈에 띄는 부분일수록 채도 명도 높여서 만들기
반응형
'게임 제작 공부 > 포토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마고치2 (0) | 2022.02.04 |
---|---|
도트) 옛날 다마고치 느낌 도트 만들기 (0) | 2022.02.03 |
클립스튜디오) 인체 드로잉 연습 (0) | 2021.11.10 |
게임제작) 도트로 만든 초상화들 (1) | 2021.02.04 |
포토샵) 예쁜 타격 이미지 소스 만들기 (0) | 2020.12.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