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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플리트맵?
텍스쳐 맵핑에 도움을 주도록 MAX에서
오브젝트에 임의의 조명들을 설치하여 음영지게 만들어서 맵을 추출하는것
덩어리가 잘 보여서 효과적으로 빠르게 맵핑할수있음!
*) 머테리얼창(M)에서 머테리얼을 standard(legacy)로 바꾸기
모드 > slate editor 로 바꾸기 (그냥 위 화면에서 메테리얼 이름 *standard(Legacy)써있는 부분 누르면 같은 창 뜸)
▼ 에서 show lncompatible -> materials > scanline > standard(legacy) 찾아서 바꿔주기
스탠다드 레거시 -> 스펙큘러 레벨, 글로스니스 조절 빛이 맺히게
오브젝트 선택후 단축키 숫자0 - Render to texture(RTT)
add 해준후 CompleteMap 선택 >
padding : uv 사이 간격 크기 - 너무 좁으면X, 약 5px정도로 하는게 좋음 >
저장위치 텍스처사이즈 지정후 렌더링으로 맵 추출
-> taga로 저장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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