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모델링을 넣었는데 메테리얼 수정이 안되고 잠겨있을 때
인스펙터 창에서 Extract textures, Extract materials 를 먼저 해준다
오브젝트들을 한곳에 (1,1,1) 위치시켜주고
텍스춰들을 맞는 위치에 잘 넣어주면
예쁘게 잘 보인다
머리카락 등 아직 디테일은 더 손 봐야 하지만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뿌듯하다
반응형
'게임 제작 공부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에셋 스토어에서 3D 애니메이션 가져오기! (0) | 2021.01.16 |
---|---|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를 공부해보자! Shader Graph -1 (2) | 2021.01.15 |
유니티) 돔 형태의 이펙트 (0) | 2021.01.04 |
유니티) 검기 이펙트 적용해보기 (1) | 2020.12.26 |
유니티) 유니티에 3D 애니메이션 가져오기 (0) | 2020.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