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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 애니메이션 가져오기
텍스춰가 보라색인 것들 - nomal map으로 텍스춰 타입 바꿔줌
몸 메터리얼 쉐이더 - legacy shaders/dumped diffused
헤어 메터리얼 쉐이더 - Transparent / dumped diffused
무기 메터리얼 쉐이더 - nature/tree soft occlusion - 유일하게 투사이드 적용
애니메이션
애니메이터 > 애니메이션 컨트롤러 >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컨트롤러를 만들어서 두번클릭하면
애니메이터가 켜짐.
거기에 다운받은 애니메이션(=△모양, Take001)을 넣어서
화살표가 연결 되도록 만듦
그걸 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해서 드래그해서 넣거나
add component에서 애니메이터를 만들어서 컨트롤러 자리에 넣어도 됨
애니메이션 프리팹의 animation탭에서 필요한 부분만 잘라서
take들을 만들 수 있음
게임 씬 카메라 원하는 위치에 세팅
메인카메라 잡고 - game object - align with view
위치 이동할 때 x 단축키 - 글로벌, 로컬
프리팹에서 바꾸면 하이어라키에 있는 오브젝트들이
다 바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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