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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 모델링에 이어서
위 이미지를 참고하여
마법사의 머리를 만들어주었다!
앞머리, 옆머리, 뒷머리, 그리고 땋은머리
총 네개로 나누어져있고
uv작업할때는 땋은머리 제외하고 다 합치는게 편할것같다
유튜브 강좌를 참고하여
extended에서 oiltank였나 그 모델링으로 머리 실루엣을 잡고 시작하니 편했다
앞머리와 뒷머리 삐죽한 표현은
맵작업에서 알파값을 주어 처리하면 편할것같아서 면작업은 따로 생략했다
드디어 호민머리에서 예쁜 머리스타일이되어
조금 귀여워진 것 같다... ㅎㅎ
그리고 의상, 신발, 장갑, 얼굴형 등의
실루엣과 약간의 디테일들을 손보고
안보이는 두상 부분이나 치마, 팔찌 등의 필요없는 폴리곤들을 제거해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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