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제작 공부/3DS MAX

MAX) 무기 만들어주기!

by 가자몬 2022. 1. 13.
728x90
반응형

 

 

출처: 구글링

 

기본 성기사의 무기를 만들어보았다!

 

 

 

 

기본적으로 원통형에 좌우 모두 대칭이라 쉽게 만들 수 있었다

스무싱 그룹만 잘 나누어주면 날카로우면서 부드러운 면이 잘 만들어지는 것 같다~

 

 

 

그리고 지난번에 어색하게 뚫려있는 부분들을 안쪽에 면을 더 만들어서 메꿔주었다

머리카락도 정면에서 폴리곤의 뒷면이 보여서

풍성해보이는 머리가 어색해보일까봐

그냥 면을 더 올려주었다

 

 

 

 

 

캐릭터와 사이즈도 잘 맞는것 같다 ㅎㅎ

방패도 더 만들어줘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