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

클레이) 추억의 마법소녀(웨딩 피치) 요술봉 클레이 아트 두번째!

by 가자몬 2021. 1. 18.
728x90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사지 못한다면 만들어버리겠다!!!

 

직접 만든 클레이 아트 요술봉을 자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세일러문을 최애로 꼽고,

 

 

이 만화를 차애로 꼽곤 하죠

 

 

(물론 제 최애는 꼬마 마법사 레미였지만...)

 

 

 

 

 

바로바로

 

 

 

 

 

웨딩 피치 (이미지 출처 : 구글)

 

 

'웨딩 피치'입니다!!!

 

 

 

 

아~ 웨딩피치 아시는구나~~~

 

 

 

이미지 출처 : 클루

 

웨딩 피치는 종영된지 진짜 오래 된 만화인데도

아직까지 콜라보를 통한 굿즈를 생성해 낼 만큼 팬덤이 두텁죠

 

그만큼 웨딩피치 만화 내에 나오는 모든 아이템들이

 

 

겁.나.예.쁩.니.다.

 

 

 

 

 

 

저런 진짜 굿즈들은 당장 구하기도 힘들고...

어쨌든 만들어야겠습니다

 

 

 

 

 

천사의 거울이었던걸로 기억ㅎㅎ

뒤에서 어떤 10대 여성 프로게이머가 째려보고 있는 건 기분탓이겠죠?

아ㅎㅎ 부담스럽네

 

 

 

일단 가볍게 피치가 사용하는 손거울?을 만들어 봤어요

모든 마법소녀 만화들이 그러하듯 이런 팬던트 형태의 아이템은 필수죠

 

이 만화에선 거울인가 화장품같은 느낌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쉽게 생각하고 도전했는데

생각보다 작은 디테일들이 많아서 번거로운 작업이었습니다 ...

 

하지만 구슬들의 반짝거리는 느낌을

클레이 특유의 색이 섞이기 전 단계에서 볼 수 있는 색감으로

잘 표현한 것 같아서 만족스럽네요 ㅎㅎ

 

 

 

그리고 다음으로

 

 

 

 

 

 

웨딩릴리가 사용했던 요술봉!을 만들어 봤습니다

 

왜냐면 피치 요술봉은 너무 어렵기 때문이죠...

 

 

하얀색 막대가 만들기 귀찮아서

대충 레미 요술봉 만들때 썼던 버블티 빨대를 사용해서

안에 흰 종이를 말아 넣었더니

 

퀄리티가 좀 덜어진 느낌이지만

괜찮습니다!!!

 

 

 

 

 

양 끝에 달려있는 리본도

클레이를 납작하게 눌러서 말려서 사용하니

붙기도 잘 붙고 하늘하늘한 리본 느낌이 잘 살아요!

 

 

넘 예쁘죠? ☺

 

 

 

 

좀 더 자신감을 얻어서

이번엔 데이지의 요술봉을 만들어봤어요!

 

 

 

 

 

헐 무슨일..........

 

 

 

너무 예쁘잖아요 😂

 

 

 

 

제가 기계공학을 전공했더라면

저 꽃이 빙글빙글 돌아가게 모터까지 넣었을텐데

아쉽게도 그런 고퀄리티의 작업은 아직 불가능했습니다 ㅎㅎ;

 

 

이번엔 버블티 빨대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하게 클레이만 가지고 만들었어요

 

그랬더니 무게감도 엄청 적고

정말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정말 정말 가장 어려울 것 같아 보였던

대망의

 

웨딩피치의 요술봉을 도전해봤습니다!

 

 

 

 

어두운 데서 보면 빛나 보이는 (사실 발광하지 않는) 구슬!

 

짜잔~~~

 

 

위의 투명한 크리스탈 구슬은 직접 클레이로 만든다 해도

반짝 반짝 예쁘고 투명한 느낌을 살릴 수 없다는 걸 미리 인지하고

 

현실과 타협해서

 

인터넷에서 대충 비슷 해보이는 조형물을 사서 붙여 만들었습니다!

 

사실 원래는 샹들리에에 거는 구슬이었어요 ㅋㅋㅋㅋㅋ

 

뭐 어디에 쓰는 건 소비자의 마음 아니겠습니까?

애초에 버블티 빨대로 요술봉 만드는 사람도 나 뿐일거야...

 

 

 

 

 


 

어쨌든 웨딩피치의 주요 인물들

요술봉은 다 만들어 봤어요!

 

 

 

웨딩 피치의 요술봉이 빛나 보이는게 예뻐서 어두운 데서 찍었더니

화질이 조금 다운됐네요 ㅠㅠㅎㅎ

 

 

 

 

 

아니 왜 자꾸 사진 올리기 힘들게

어두운 데서 찍는거야, 과거의 나야...? 귀찮았니...?

 

 

 

 

 

 

 

아쉬운대로 웨딩피치의 요술봉을 제외한

나머지 친구들의 떼샷으로 정리해봅니다...

 

 

 

 

어쨌든 모아 놓으니 더 예쁜 요술봉들이네요 하하하

 

 

그럼 이만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제작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제 유튜브에서 보실 수 있걸랑요!!

 

 

youtu.be/vRIoyMKEYmY

 

 

youtu.be/u4SvZBDOtVE

 

 

 

궁금하면 보러 오시든가요........

수듑수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