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

2021 대전 사이언스 페스티벌

by 가자몬 2021. 10. 24.
728x90
반응형



어저께 옥상에서 멀리 내려다본 신세계백화점 방향에서 엄청난 반짝반짝! 빛들이 보였다.

 





엄청 큰 글씨가 보여서 무슨 저렇게 큰 전광판이 있나 싶었는데 자세히보니
'대전 사이언스 페스티벌'이라고 쓰여있었더랬다.



그리고 잘 보고있자니 글씨를 이루는 반짝이들이 막 움직이는것...
저건..


설마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서나 봤던 드론쇼?!

 

 

 


아주 멀리서 건물들 사이로 보이는 광경이었지만 실로 놀라웠다

옥상에서 보였던 광경, 대전의 상징 꿈돌이도 나타나보였다 ㅎㅎ 왼쪽 큰 건물은 신세계와 함께 지어진 짱큰타워!(엑스포타워였나?)


약 5분여동안 눈을 떼지못하고 구경하다가

 


검색해보니 2021 대전 사이언스 페스티벌은

 

2021년 10월 22일(금)~ 26일(화) 5일간 진행되는 축제라고 한다.

 



엄청난 행사 내용들이 준비되어있으니 대전인이라면 기간내 꼭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 팜플렛 중 프로그램 순서


내일은 일요일이니까 마술쇼 버블쇼 다 즐기고올 수 있겠다 ㅎㅎ

축제는 최대 과학도시인 대전 전역에서 이루어지지만 대부분 DCC(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것 같으니 참고!

그리고 DCC근처의 한빛탑에서 드론쇼는 진행됐던 듯하다.


 

 

참고) 대전 사이언스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https://www.djsf.kr/

 

+

여기에서 요즘 유행인 mbti유형별 대전 사이언스 페스티벌 유형 검사(?)같은 것도

해볼수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한번 해보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코스 테스트라구 한다 ㅎㅎ

https://poomang.com/cgcr75

귀여운 꿈돌이 이미지로 만들어놓았다 ㅠㅠㅠㅠㅠ

 

 


 

 

 

 

지난달에 날씨 좋은 날 친구들과 들렀던 한빛탑...😍

 

 

 

한빛탑까지 간 김에 대전 컨벤션센터에 있는 성심당 들러서 오랜만에 빵도 먹고~그래야지!

야호!

11월엔 김상욱교수님도 오신다고하니!!!
강연?들으러 꼭 가야지.

 

 

 

못 들르는 분들은 유튜브에서도 동시 생중계를 한다고 하니

영상으로 함께 즐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학도시 대전 최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