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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에서 만들었던 검 오브젝트를
GoZ 툴을 이용해 지브러쉬로 옮겨 디테일업 제작을 해보았다.
터보스무스를3까지 올려 가져가서도
디바이드값을 계속 올려
스컬핑할 때 깨지지않도록 작업하니
엄청나게 컴퓨터에 과부하가 걸리는 느낌이 들었다!
손잡이는 가죽느낌,
나머지는 메탈느낌이 나도록 노이즈와 간단한 스컬핑을 이용해
나타내주었다.
칼날 전면에는 고대문자같은 문양을 새겨주었다.
마스크와 extrude 추출을 이용해서 만들었다.
*마스크에 ctrl+alt+클릭하면 테두리가 선명하게 마스크됨
마스크 추출한 모습
메테리얼을 모두 입혀주니 그럴싸한 검이 완성됐다!
이렇게 큰 사이즈의 오브젝트는 어떻게 넣을수있을까??
지금은 용량이 엄청나게 큰 상태.
게임속에 넣기 위한 최적화 작업이 궁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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